맛집

전주 중화산동 요리 맛있는집- 깐쇼새우

pretty soom 2023. 6. 28. 15:27
반응형

요즘 중국음식이 자꾸 당깁니다.

음식취향도 사이클이 있는 것 같아요.

한때는 탕이 맛있어서 탕집을 찾아다니더니

요즘은 중국요릿집 어디가 맛있나 수소문중입니다.

 

작년에 지인들이랑 갔던 

중화산동 깐쇼새우가 생각나 남편이랑 다녀왔습니다.

 

평일 이른 점심인데 대기번호 받고 기다려야 했어요.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1길 18-1
063-228-0887
영업시간

 

 

깐쇼새우에서 가장 맛있다는 누룽지탕  안 먹어볼 수 없죠.

보글보글 끓는 소스 위에 바삭하게 튀겨진 누룽지가 

정말 맛있습니다.

양이 많아 미리 조금 덜어서 먹고

2/3는 아들 포장해다 줬어요.

 

나머지 포장하면 몇 시간 뒤에 

누룽지가 소스를 다 먹어 푹 퍼질 줄 았았는데아니더라고요.

아들이 저녁에 먹었는데

먹을만했고 맛있었다고 하네요.

 

주위를 둘러보니 점심특선으로 

깐쇼볶음밥들을 많이 드시네요.

 

남편이 처음 온 가게라 꼭 누룽지탕과 깐쇼새우를 

맛 보여주고 싶어서

우린 세트메뉴를 주문했습니다.

해물누룽지탕 + 깐쇼새우(2~3인분)

누룽지탕이 나오자마자 남편이 한 그릇 떠서

온전한 상태를 찍지 못했네요..

 

저는 열무물김치가 시원하고 살짝 익은 맛이 나는 게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김치는 한 번 더 리필해 먹었죠~

 

누룽지탕도 양이 많았는데 

깐쇼새우도 적은 양은 아닙니다.

둘이 먹고도 남았으니.....

우리가 양이 적은가?ㅎ

 

 

다음에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은 맛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