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전주 맛집/혁신도시 본브레드/베이커리

pretty soom 2022. 12. 8. 14:42
반응형

전주 혁신도시에 오픈한 베이커리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본브레드

프랑스 밀가루와 버터, 스페인 최상급 올리브오일을 사용

정통 공법으로 빵을 만드는 곳입니다.

20시간 이상 저온 숙성시켜 맛이

풍부하고 소화가 잘 된다고 합니다.

 

전북 전주시 덕진구 오정 2길6 101호
영업시간 08:00 ~ 21:00, 매일
0507- 1307- 2345

<빵 나오는 시간> 11:30 ~ 12:30

<빵 정식 주문 가능 시간>  9:30~ 17:00

건물 옆에 넓은 주차장이 있고, 그 옆으로

드라이브 드루가 있네요.

베이커리에 drive thru가 있는 게 색다르네요.

오픈한 지 며칠 되지 않아서 개업 화분이 

멋있는 그림을 가리고 있네요.

베이커리 안은 깔끔하고 넓은 편이었어요.

빵부심이 있으신 사장님이라 그러신지 빵 종류는 다양한데 음료는 

그리 다양하지는 않네요.

우린 빵 정식과 음료를 따로 주문했어요.

빵 정식은 따뜻한 soup과 스크램블이 신선한 야채와 곁들여 먹으면

브런치로도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할 것 같아요.

아참! 이벤트 기간이라 빵 정식을 시키면 아메리카노가 덤으로~^^

우유 크루아상과 고소미 바게트,

콘치즈 스콘이 다음에 다시 먹고 싶은 빵!

대체로 빵들이 쫄깃하고 맛있어요.

스콘은 달지 않고 건강한 맛입니다.

기존 빵들에 길들여진 입맛이라 그런지

너무 건강한 맛인가 싶기도 하고요.

본브레드의 시그니쳐 메뉴인 고소미바게트는 강력 추천입니다.

 

빵을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이지만

먹고 나면 목올림이 있어 불편했는데,

여기 빵을 먹고 나서는 정말 다음날 속이 편하네요.

빵 보관 방법과  따뜻하게 해서 먹는 방법을 팜플렛에 자세히 적어 놨네요.

소화 잘 되는 빵을 원하시는 분은 

본브레드 빵을 추천합니다.

본브레드는 혁신빌딩 1층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