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군산 해물 가성비 찐 맛집/해물의명수

pretty soom 2023. 1. 20. 09:41
반응형

저녁 드라이브 겸 군산의 해물의명수에 다녀왔다.

전북 군산시 공단대로 129
월~토 10:30 ~ 22: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063-443-1642

대로변에 있어 찾기 편하고 넓은 주차장을 갖추고 있다.

 

6시 조금 넘은 시간인데도 늦은저녁 분위기가 난다.

주차가 편해서 좋았다

 

우린 가장 기본인 해물밥상으로 주문하고 

배가 보파 낙지 탕탕이를 추가 하려고 했는데 

남편이 나오는거 보고 주문하자고 해서 좀 기다려 보기로 했다.

나오는 상차림을 보고 탕탕이 시켰으면 다 못 먹을 뻔했다.

 

식당에 테이블이 20개 정도 있었는데 손님이 많아서

식사 끝나고 나오면서 겨우 가게 안을 찍을 수 있었다.

소주를 부르는 반찬들..ㅎ

기본 반찬들이 정말 알차고 실속 있다.

특히 알밥은 꼬돌꼬돌하고 고소해서 추가를 

고민하게 만들었다.

1인분에 만원 밥상에 새우장과 생굴을 먹을 수 있고

특히나 콩나물 아귀찜까지...

정말 가성비 갑을 넘어 가성비 찐이다.

콩나물 아귀찜은 약간 매운맛을 시켰는데

매운걸 잘 못 먹는 우리도 감칠맛 나게 잘 먹었다.

 

 

해물탕의 국물은 시원하고 진해서 좋았다.

나트륨양을 좀 줄여야 해서 국물을 잘 안 먹는 나도

몇 번을 떠먹을 정도로 맛있었다.

남편은 정읍 양자강 짬뽕하고 여기하고 어디가 더 맛있냐고? 

해물의명수는 해물의명수대로  양자강은 양자강의 맛이 있다.

 

별도로 꽃게장, 전복장, 문어, 낙지등 해물요리를 더 

추가해서 먹을 수도 있다

정말 착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한상 거뜬히 

즐겼다.

다음엔 칼국수를 먹으로 점심에 다시 와 봐야겠다.

본래 칼국수집으로 유명했던 집이라고 하니 구미가 당긴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군산엔 해물 먹거리가 많아서인지

맛집도 참 많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