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전주 혁신도시 짬뽕 맛집/ 보배반점

pretty soom 2023. 2. 14. 10:18
반응형

휴일 늦은 아침은 얼큰한 짬뽕으로 시작합니다.

 날씨가 구름이 하늘은 덮고 있는 데다

미세먼지까지..

요즘 미세먼지 많은 날이 계속되니 기분도 영 꾸물꾸물합니다.

맛난 거 먹어야 기분도 풀리죠!!

 

혁신 대방빌딩 상가에 있는 보배반점입니다.

전면에선 보이지 않고 오른쪽 모퉁이에 자리 잡은 가게입니다.

 

주차는 대방빌딩에 하시면 주차요금 폭탄을 맞을 수 있느니

대로 건너편 공영주차장이나 골목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차요금 10분에 2,000원!! 똭!

 

배가 고파서인지 다 먹어보고 싶은 맘 굴뚝같네요. 

 

 

인테리어가 중화요리집 스럽지 않고 

이자카야 분위기가 납니다.

 

 

해물짜장과 이 가게의 기본 메뉴인 보배짬뽕 주문했어요.

 

짬뽕국물을 떠먹는 순간 우~~ 와.

불맛이 나면서 깊은 맛이 정말 맛있습니다.

 

남편이 국물을 너무 들이마시는 바람에 사장님이 

짬뽕국물을 더 주시더라구요.ㅋㅋㅋ

"국물을 너무 잘 드셔서요~"라면서.

 

짜장도 양파를 잘 볶아서 살짝 누른 것처럼 

야채의 단맛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또 찾았다..

맛집!입니다.

 

와~

인생짬뽕맛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