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익산 초밥맛집/미카도스시 익산영등점/회전초밥

pretty soom 2023. 1. 5. 05:37
반응형

친구가 저번 크리스마스 때 줄 서서 먹었다는 익산 영등동 미카도스시에서 약속을 잡았다.
익산에서 회전초밥집은 처음 방문하는 것 같다.

전북 익산시 어양동 145-8
063-833-7866

모든 접시가 1,700원

미카도스시 주차장은 건물 바로 뒤편에 있어 주차가 편하네요.

매장에 들어가니 바로 웨이팅룸이 있네요.
우린 4시 30분에 만나서 시간이 좀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들어갔다.

주말엔 많이 기다려야 한다는데..

초생강과 단무지등이 회전초밥과 함께 돌아가서 덜어먹기에 좀 불편했다.(덜어먹으려면 벌써 저만큼 가서 순발력 좋아야 함)
초생강이나 고추, 단무지는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다.

따뜻한 녹차와 담요가 준비되어 있네요.

메뉴 그림과 주의사항이 적혀있고
초밥 외에 우동이나 메밀국수등은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주신답니다.

사실 메뉴 보고 먹는 건 아니니까요.

첨에 초밥을 봤을때 너무 작은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배가 고팠나?

모든 초밥에 와사비가 없어서 따로 생와사비를 간장에 곁들여 먹으니 좋았다.

와사비가 들어있지 않으니 아이들이 먹기에 좋을 거 같았어요.

그래서인지 좀 시간이 지나자 엄마들이 애들이랑 함께 온 팀이 여럿 있었다.

초밥만 먹기엔 국물이 없어서 매운우동과 일반우동을 따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우동은 가격을 좀 올리더라도 양이 많았으면 했다.
정말 한 젓가락 분량.
역시 초밥과 같은 1,700원이라
그런가?

3명이서 31 접시에 우동3그릇 클리어.
가격은 54,000원 정도.

다른 회전초밥집처럼 색깔 구분해 가며 먹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좋다.

가성비로 따지면 만족도가 높다.
하지만 씹는 맛과 풍미를 느끼고 싶은 나는 일반초밥집을 가는 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