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국산체리 체험농장- 전북체리 농장체험

pretty soom 2023. 6. 1. 13:10
반응형

드디어 체리 수확체험이 시작되었네요.

국산체리는 5월 말부터 6월 말까지 딱 한 달만 

할 수 있는 흔치 않은 체험입니다.

 

국산 체리는 과피가 얇아 저장성이 떨어져 직접 체험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 거 같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체리를 1년 내낸 먹을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올해는 4월 꽃피는 때 냉해를 입어 체리가 많이 달리지 않았어요.

 

농사를 지으면서 항상 깨닫는 거지만  하늘이 하는 일을 

이길 수가 없네요.

농장주 제너널전주님은 표현하지는 않지만 코가 석자는 빠져 있는 것 같고....

서로 토닥이며 상심하지 않은 척하고 지내고 있습니다.

 

그런 와중에도 그나마 달려 있는 체리를 보면 

기특하고 예쁩니다.

다시 또 힘을 내고 올해도 잊지 않고 찾아주신 손님들 한 분 한 분이 감사해요.

 

개인체험은 단체체험 예약 일정이 모두 차 있어서 

미리 연락하신 고객님 외에는 받지 못하는 점이 아쉽습니다.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고랑동 609-31 전북체리연구소
010-3913-7000

오늘은 유치원 이쁜 왕자 공주님들이 농장에 체험 왔네요.

손자를 보니 어린애기들이 걸어 다니는 것만 봐도

세상 이쁩니다.

 

 

체리농장 체험을 할 때 유의사항에 대해서 

선생님 말씀을 열심히 듣고 있네요..

기특합니다~~

 

반응형